검사 룸살롱 접대 오마이뉴스 시리즈


앞서 한 매체와 유튜브 채널은 지난달 30일 지난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한 일부 선수가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룸살롱에 가면 통한다는 비즈니스 관행과 "룸살롱이야 이제는 우리의 일상이 아니냐"는 허술한 우리의 도덕의식이 이제는 전국 어디에나, 중국에도, 북한에도 룸살롱을 퍼뜨리고 여성들을 접객부로 또 손님으로 끌어들이고 있다. 요정(料亭)은 고급 음식점을 일컫는 말로 과거 '요릿집'이라고 부르던 곳이다. 요정은 일제 강점기에 일본의 '료테이'(りょうてい)라는 요릿집(요정)이 바다를 건너와 자리 잡은 식품접객업소다. 1950년대 말 서울의 북악산에 '요정 3각'이라 불리는 3대 요정이 유명했다. 핵심은 국가대표 선수가 대회 기간에 술을 마셨다는 것이지 술 마신 시기나 성 접대는 아니라는 것이다.


어떻게 하면 현재 존재하는 제도와 도구,상황들을 활용하여 대처방안을 모색해 주시는 것도 잊지 말아 주셨으면 합니다. 직장내의 룸살롱 접대 문화가 이런식으로 대학가까지 전수되는건가 싶어서 기가막혔지요. 나이먹어서 중년이되어도 술집같은데서, 자연스럽게 술 한잔사주면서 애기하는 일이 드물지 않다.


전라도 전주에서 노래방에서 일하다가 룸살롱으로 온지 7개월 됐다고 소개한 이혼녀 김 모양. 의원들 사이에서는 특히 검찰이 1인당 접대액을 100만원 이하로 계산해 불기소 근거로 든 점에 대한 조롱이 잇따랐다. 신영대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검사들이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도 처벌을 받지 않기 때문에 국민들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설치를 요구하고, 검찰개혁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김현미 의원은 "세무공무원이 성접대를 받고도 1개월 정직처분에 그쳤는데, 장소를 제공한 업소는 세무조사를 받고 직권폐업조치를 당했다. 누가 더 무거운 조치를 받은 것이냐"며 국세청 간부에 대한 징계수위의 부적절함을 강조했다. 성매매 국세청간부들에 대한 징계는 정직 1개월 처분으로 확정됐다. 인사혁신처는 이르면 이번 주중 이같은 내용의 징계처분 내용을 국세청에 통보할 예정이다.


올해 초 사건을 인지한 남해해경은 성접대 대상인 투표권자와 룸살롱 사장 등을 줄소환해 관련 사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선거를 두 달여 앞둔 지난해 12월, 부산의 한 룸살롱에서 투표권자 5명에게 성접대를 제공했단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 등에서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참가했던 한국 선수들이 대회 기간 중 일본 유흥업소에 갔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우상호 의원이 한 장관의 '새천년 NHK' 저격의 대상이 된 것은 앞서 우 의원이 한 장관을 비판한 데 대한 반발로 보인다.


건축이나 조경등등 선후배간의 관계가 두터운 경우, 졸업하고 같은 직종에서 종사하게되는 경우, 연극이나 문학 동아리 관계등 생각보다 많더군요. 예를 들어 중남미 같은 곳만 가도, 청소년시기에도 남녀가 같이 하는 시기가 많고 , 어느정도 성접촉이 가능하고.. 그런 의외의(?) 모습을 보면서, 소위 '술집 여자'라는 단어에 나도 모르게 선입관 같은것을 가지고 있었구나 싶어서 반성하게 된 계기가 되어주기도 했구요. 물론 제가 가학적인 성향이 있는 남성이기 때문에 그런 지는 모르지만 제가 경험한 '뽈'들은 죄다 여성비하적이고 지나치게 가학적(물론 여성에게)이었습니다. 한국의 경우 비지니스를 위한 접대는 현금등의 수취가 불법화 되고 금지됨으로써 그 대신 '고가의 향응제공'으로 변화하면서 룸쌀롱이 급속히 번져나가게 된 계기가 됩니다.


사전적으로는 칸막이가 있는 방에서 술을 마실 수 있게 된 술집이다. 폐쇄적인 구조의 방 안에서 비싼 술을 마시고 주로 여성 접대부들이 손님 접대를 하는 곳이다. 이 사건은 서준원의 미성년자 음란채팅 사건, 장정석 전 단장의 금품 요구 사건, 이천웅의 불법 도박사건 과는 다르다.


李의원은 이동 막걸리로 유명한 포천 연천이 지역구입니다. 같은 지역구에서 내리 6選을 한 국회의원은 議政史(의정사)에서 朴寬用(박관용) 국회의장과 李의원 둘 뿐이라고 합니다. 지난 봄에 J 룸살롱에 갔을 때도 폭탄주가 몇바퀴 돌았습니다.


드라마에도 어느 정도 등급분류를 더 세밀히 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결국 “정부는 유흥주점 차별정책을 거둬달라”면서 “대다수가 생계형인 유흥주점들의 생존을 위해 공평하고 합리적인 처우를 바란다”고 호소했다. 각종 혜택을 받는 외식업보다 18배가 넘는 세금을 납부하고 있지만 혜택은 전무하고, 외려 차별까지 받고 있다는 주장이다. 김 회장은 특히 “카페나 단란주점, 노래연습장 등은 유흥주점보다 세금을 훨씬 덜 내면서도 불법으로 유흥접객영업을 하면서 불법적인 소득을 올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중앙회가 디시 “여성접객부가 감염원이 된 사례나 객관적 입증자료가 있는지”를 물었더니 식약처는 “‘중대본’ 결정이니 그곳에 물어봐라”고 답한 것이다.


같은 혐의로 기소된 전직 B, C 경위에게는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 김 모양은 “여기서 일하다보니 결혼은 하기 싫다”고 느낀 적이 한 두 번이 아니라고 토로했다. 20대 초반으로 보이는 허 모양은 폭행이 가장 두렵다고 털어놨다.


이후 논란이 커지며 김씨와 돈거래를 한 기자 3명은 모두 언론사를 떠났다. 또 김씨는 2016~20년 명절 때마다 남 변호사, 정 회계사 등으로부터 총 3200여 만원의 상품권을 받아 갔으며, 경기도 용인 T골프장의 VVIP로 매월 초 10회 이상 예약을 했다. 이후 '기자 관리' 명목으로 기자들을 불러 골프 접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김씨가 2017~18년 나이가 꽤 많은 기자 2명과 동석해 술자리를 했고, 이후에는 이 기자들이 따로 와서 서너 차례 김씨 이름을 대고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얼마 전 鄭斗彦(정두언) 서울시 정무 副시장을 만나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鄭부시장의 경기高 동창들이 지금 중앙 언론사의 부장급들입니다.

오피사이트 건마 오피아트 오피사이트 출장마사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